본문 바로가기

맛보고/제품

할로윈 기념으로 출시한 '도미노피자' 한정판 <도미노 할로윈 팩>

728x90

도미노 피자에서 올해 할로윈을 맞이해 한정판 메뉴를 출시했다.
피자 1+1 총 2판에 31,900원 인 <도미노 할로윈 팩>
모바일에서 광고를 많이 때려서 그런지 계속 눈길이 가다가 결국 궁금해서 주문해봤다ㅎㅎ

 

나는 비록 두 명이서 소소하게 할로윈을 보냈기에 양이 엄청 많았지만(...) 할로윈 파티 하기에 적당한 컨셉의 구성과 가격이었다.

가격은 아까 말했듯이 31,900원이다.

배달 어플에는 이 구성이 따로 없고 도미노 웹페이지에서 직접 주문을 하는 건데, 이벤트 프로모션 상품이기 때문에 도미노피자 회원으로 사용할 수 있는 여타 쿠폰이나 할인은 안되니 참고.

 

나는 갈릭디핑과 제로콜라를 하나 더 주문했다!

 

 

그리고 할로윈 팩을 주문하면 같이 오는 할로윈 스티커!

 

오 오른쪽 스티커를 이리저리 붙여서 왼쪽 샘플처럼 만드는 거구나.. 애기가 있는 곳에서는 재미있게 먹힐 수 있을 듯.

(나는 일단 피자가 더 중요했기에 잠시 한쪽으로 보내고^0^

 

 

먼저 눈에띄는 첫번째 피자는 찐 할로윈 컨셉에 맞는 유령피자. 이거 비주얼이 좀 귀여웠다.

이름은 <고스트 할로윈 피자>로 유령 부분이 딱 봐도 크림치즈 처럼 보인다.

원래 가운데 화이트 소스 부분은 유령의 끝 꼬리? 부분이라해야되나 그런걸 의미하는 느낌으로 뿌려져 있는데 여기 피자에는 마구잡이로 뿌려져 있어서

매우 감사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자의 핵심은 화이트 소스!

 


씬 피자로 오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빵 부분도 적어서 안심심하고 크림치즈 체다치즈 모짜렐라치즈 아주 치즈치즈한 피자였기 때문에 느끼한거 좋아하는(나같은) 사람들에겐 완전 핵 추천할 피자였음.

원체 자극적인 맛이라 그런지 갈릭디핑을 올려먹을 필요가 없음. 디핑소스 올려 먹으면 더 느끼하고 간이 세지니 그냥 그대로 먹는게 훨씬 맛있었다. 물론 씬피자라 끝까지 맛있게 먹었음 ㅋㅋㅋㅋㅋ 이거는 계속 출시했으면 좋겠다 ㅜㅜ

 

 

 

 

 

 

두번째 피자는 <슈퍼문 치즈 버스트 피자>
이거는 할로윈스러운 비주얼은 아니고, 이름처럼 슈퍼문 처럼 동그란 테두리가 인상적인 치즈피자였다.

엣지가 트리플치즈 버스트 엣지라고 하는데.. 아마 크림치즈 무스로 둘러져 있다는 걸 의미하는 듯.
이건 팬피자도우로 오는데, 좀 두툼한 느낌의 도우에 치즈가 올라가진 피자였다.

 

 


같이 오는 '스파이시 허니 소스'를 뿌려 먹으면 되는데
그냥 핫소스인 줄 알았으나 칠리에 꿀이 들어간 달콤매콤한 소스였다.

 

도우 부분은 달콤짭짤한 치즈맛이 나긴 했는데, 아무래도 안쪽 부분은 두꺼운 도우 맛이 강한 일반 치즈 피자여서 그런지 아무래도 스파이시 허니 소스로도 채워지지 않는 무언가..

그래서 갈릭 디핑 소스가 이 피자에는 아주 유용했다.

 

 


보이는 그대로 굉장히 삼삼하기 때문에 본능적으로 뿌려먹게 된다.

 

아까 말했다시피 나는<슈퍼문 치즈 버스트 피자>보다 <고스트 할로윈 피자>를 더 맛있게 먹었는데,

개인적으로 <슈퍼문 치즈 버스트 피자>는 미국식으로(?) 좀 식은 다음에 먹는게 더 맛있었다. 식어서 퍽퍽한 느낌의 빵을 꼭꼭 씹어 먹으면 약간 꼬소한 피자빵 먹는 느낌이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