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정거장/daily fitness

[19.02.06] 하루 세끼 식단 일기/운동

728x90

 

 

이 날은 가볍게 아침에 25분 정도 사이클을 타 주었다. 실은 사이클을 타려고 탄건 아니고 단백질 쉐이크를 먹기 위해 운동을 해보았다 ㅋㅋㅋㅋㅋ(먹기 위해 운동하는....) 저번에 사둔 단백질 쉐이크가 이런 상황이면 도저히 뚜껑을 열어보지도 못할 것 같아서 서둘러 맛을 보려고 부지런히 공복에 칼로리를 태웠다.

 

 


06일 아침 식사 (기상시간 역시나 늦음ㅜㅜ)


단백질 쉐이크

 

칼로리는 102kcal
지방 0.19 / 탄수화물 9.18 / 단백질 18.29

 

단백질 쉐이크 사진은 없네. 나중에 이걸로 효과를 보게 되면 포스팅을 따로 하는 걸로. (안 보면 안해야지ㅋㅋㅋㅋ)

 

 

 

 

 

06일 점심 식사

 

 

CU 미트파이 오리지널 반 + CU 미트파이 매운맛 반

 

칼로리는 500kcal
지방 24 / 탄수화물 43 / 단백질 28

 

 

 

늦게 일어나서 사이클 타고 단백질 쉐이크 먹고 30분 정도 지나니까 벌써 점심시간이 되었다^0^ 내 하루 패턴 언제 바뀌려나...?

실은 단백질 쉐이크는 식사 대용일 뿐이라는 코치님 말씀 때문에 단백질 쉐이크를 먹고 난 20-30분 후에는 꼭 탄수화물이 포함된 식사를 하려고 했다. 그 중에 하나가 미트파이! 이건 특별히 편의점에 주문 넣어둔 거 ㅋㅋㅋㅋㅋ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채우기 위한 선택이었던 '고기고기'한 편스토랑 미트파이 오리지널/매운맛 두 가지에 관한 포스팅은 여기에 ↓↓↓

https://univus-k.tistory.com/249 

 

신상출시 편스토랑 2회차 우승상품 CU 돈스파이크의 '미트파이' 오리지널/매운맛

편스토랑 2회차 우승상품인 미트파이가 너무 먹어보고 싶었다. 엄청난 뒷북이긴 하지만. (원래 뒷북을 자주 치는 사일) 저번에 어떤 이웃분 포스팅 보고선 더 먹고 싶었는데 ㅜㅜ.... 미트파이 거의 끝물에 방문했..

univus-k.tistory.com

 

 

 

 

06일 저녁 식사

 

 

고온어다이어트 떡갈비 & 현미영양밥 + 토달볶(토마토 반 개, 계란 한 개)

 

칼로리는 390kcal
지방 24.7 / 탄수화물 47.91 / 단백질 21.93

 

 

 

영양정보 파악하고 필요량도 체크하고 섬유소도 잘 챙겨 먹고 했다면서 9점을 받은 피드백 ㅎㅎ

떡갈비는 오랜만에 먹어도 여전히 맛있당 ^0^

 

떡갈비 맛집 '고온어밀'의 고온어도시락 현미밥식단 시즌3  '떡갈비&현미영양밥' 포스팅은 여기에

https://univus-k.tistory.com/150

 

 

 

고온어밀(GO ON A MEAL) 고온어도시락 현미밥식단 시즌3 첫 번째 '떡갈비&현미영양밥'

지난 번 포스팅에서 주문을 해보았다는 고온어도시락 시즌3! 그 첫 번째 도시락을 먹어보았다. https://univus-k.tistory.com/149 다이어트를 위해(?) 고온어밀 고온어도시락 현미밥식단 시즌3- 10팩을 주문해보았..

univus-k.tistory.com

 

미트파이가 아무래도 편의점 음식이라 살짝 일말의 양심으로 다른 간식은 먹지 않고 저녁엔 밥이 포함된 도시락 챙겨먹기! 커피나 초콜릿을 끊으려고 노력 중인 요즘. 나이가 자꾸 드니까 괜히 의지력이 떨어진다고 지레 생각하고선 자꾸 먹는다. 끊기 너무 힘들다 ㅜㅜ

단거는 줄이는게 아니라 아예 확 끊어야 한다고 하던데.

 

 

 

 

06일 총 칼로리 1101kcal
지방 48.89 / 탄수 100.09 / 단백질 68.22

 

 

 


운동일기

 

이 날은 AMPAP 방식으로 정해진 시간동안 최대한 많이 운동 동작을 진행하는 것.

 

하프버피테스트 1min

스쿼트 1min

크런치 1min

그리고 1min 휴식 후 다시 동작 순서를 거꾸로 해서 반복

크런치 1min

스쿼트 1min

하프버피테스트 1min

 

1세트만 하고 끝내기가 너무 아쉬워서 결국엔 3세트 진행. 너무 힘들었다 휴....

사진은 오늘도 등장하는 내 다리와 삼각대 ㅋㅋㅋㅋㅋㅋ

 

 

 

총 운동량

 

아침에 실내자전거 25분

스쿼트 100개

미션 영상 3세트

 

스쿼트 100개와 플랭크 5분, 크런치 100개는 하려고 했는데, 스쿼트 100개 하고 미션 영상에서도 스쿼트로 뿌셔서 멘탈이 가출.... ㅋㅋㅋㅋㅋㅋ

스쿼트 파티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