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정거장/daily fitness

[19.02.04] 하루 세끼 식단 일기/운동

728x90

 

 

4일에 있었던 대구 출장 ㅜㅜ.... 대구에 아쉽게 당일치기로 가는데 식단을 하면 더 아쉬울까봐 좀 몸 좀 풀어본다는게...

맛있는 맛집 나오면 다 대구던데!! 그런 대구를 가서 고구마랑 계란만 먹는 건 이건 아니잖아!!

 

 

 

4일 아침 식사

 

사과 반 쪽 + 삶은 계란 두 개 + 고구마 중형 1/3 분량

 

칼로리는 248kcal
지방 10.76 / 탄수화물 24.41 / 단백질 13.49

 

 

그래도 인증 미션 때문에 아침은 성실하게 먹었다. 솔직히 아침 건너뛰고 싶은데 그럼 맛집가서 푸지게 먹은걸 인증하게 될까봐 클린하게 먹은 아침 한끼 인증 성공ㅋㅋㅋㅋㅋㅋ

게다가 대구에 가느라 오랜만에 일찍 일어나서 준비하느라 점심 약속인 12시까지 못버틸 것 같아서 기차에서 먹은 것들. 평소에도 세끼 다 이런 의지와 절박함만 있다면 다이어트에 벌써 성공하고도 남았겠지?

 

 

 

4일 점심

 

치킨플레이트

 

칼로리와 영양성분 skip

 

 

 

 

대구 '앞산 주택'이라는 식당에서 먹은 요리! '앞산 주택'은 추후 포스팅 할 예정!

마지막 양심이었다 ㅋㅋㅋㅋㅋ 파스타와 라이스 사이에 있는 닭고기채소요리.... 내가 이런 사람이 될 줄이야 ㅋㅋㅋㅋ되게 빡세게 하는 것 같지만 매일매일 삼시세끼는 불가능할 것 같다.

 

 

 

4일 간식

 

생딸기 와플 + 자몽차

 

칼로리와 영양성분 skip

 

 

 

 

 

너무 행복했다... 후회하지 않는다. 왜냐면 딸기철이거든!!! 홍홍홍 하면서 인스타 글을 올렸지....

카페 찾아 돌아다니느라 너무 힘빠지고 정신없어서 이건 딸기와플 외의 다른 사진은 못 찍었다. 그래서 포스팅은 없을 예정. 그런데 이렇게 비주얼 좋고 맛 좋은 딸기 와플이 나올 줄 알았다면 사진 좀 착실히 찍을 걸.

이곳은 계명대 앞 '슬로우터틀'이라는 카페. 옆에 바로 또 다른 지점이 있을 정도로 핫플인 듯 하다. 계대 학생들은 좋겠다...이런거 자주 먹을 수 있어서. 

 

배불러서 음료도 더 맛있는 걸 못먹었지만, 녹차 라떼도 맛있어보이고 다른 케이크도 맛있어 보인다. 그래서 

 

 

4일 저녁

 

생크림 오레오 치즈 케이크

 

칼로리와 영양성분 skip

 

사진도 skip ㅜㅜ

 

'슬로우터틀'에서 다른 케이크 하나 사서 기차 안에서 저녁으로 먹음. 이 또한 후회하지 않는다. 나는 케이크를 너무 좋아해서 탈ㅜㅜ

근데 대구에 왔는걸????

꾸덕하고 고소하고 달달하니 진짜 내 취향 케이크였다. 서울은 자주 가는데 서울에다가 지점하나 내줬으면....

 

새삼 사진을 왜 안찍었을까? 식단을 포기할 정도로 애정있게 먹었는데 ㅋㅋㅋㅋㅋ 포스팅할 껄ㅋㅋㅋㅋ

대구 계명대 앞 슬로우터틀 가보세요. 추천합니다^0^

 

 

 

 


운동일기

 

당일치기로 경기-대구를 가려니 집에 도착하니까 시간이 10시 30분.

운동은 따로 못하고 대신 밖에 자주 못 나가는 편인데 이 날은 좀 걷긴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