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보고/제품

가성비 좋은 간편식 '사조 오양 고기포자만두 / 김치포자만두'

728x90

이전 포스팅에서 앵거스박 도가니탕을 이용해서 만둣국을 해먹었을 때 넣은 바로 그 만두!!

사조 오양 고기포자만두와 김치포자만두에 대해서도 간단히 소개 해보려고한다.

 

원가는 얼마인지 모르겠으나 얼마 전 마트에서 한 팩에 1000원씩 할인 판매 중이길래 종류별로 하나씩, (육즙가득고기만두 포함) 세 팩을 구매해보았다.

온라인에 찾아보니 최저가는 600원 대도 있는 것 같은데 그렇다면 가성비 진짜 꿀템......!!!

 

 

클릭하면 더 상세하게 볼 수 있음.

이건 고기포자만두의 원재료 함량 및 성분 표시 부분

 

클릭하면 더 상세하게 볼 수 있음.

이건 김치 포자만두 원재료 함량 및 성분 표시 부분

 

만둣국에는 이 두 종류만 일단 넣어봄!

 

조리방법에 그려져 있는대로 간단하게 렌지에 돌려먹어보고 싶은 생각이 매우 강하게 들었으나 이 날은 도가니탕을 이용한 만둣국이 주된 목적이었으므로! 아쉽지만 육즙가득만두를 남겨놓았으니....

 

 

한 팩에 여섯개 씩 담겨있음. 한 입은 오버고 세입 컷? 정도의 크기임ㅇㅇ

 

 

왼쪽이 고기, 오른쪽이 김치. 확연하게 색깔이 다르쥬??

 

 

도가니탕 포스팅에서 완성한 닭가슴살 추가(?) 만둣국은 두 번째 해먹은 날 이었고,

이 포스팅은 첫 번째로 해먹은 닭가슴살 없는 만둣국!

(그래서 만두 위주로 사진을 찍을 수 있었음ㅋㅋㅋㅋ)

 

 

이렇게 앵거스박 도가니탕 국물과 사조오양만두 2종을 이용해서 완성한 첫번 째 만둣국! ㅋㅋㅋㅋㅋㅋ

 

뽀얀 국물 베이스 '앵거스박 도가니탕' 포스팅은 밑에 참고!

https://univus-k.tistory.com/16?category=713191

불러오는 중입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 이제 만두를 한입 씩 시식!

 

 

만두피가 위에 모양 때문에 아래는 얇고 위는 상대적으로 두꺼워서 반을 갈라먹을 때 식감이 희한하게 신경쓰이는 점 빼고는 맛 자체는 만족! 별로라기 보다는 희한한 식감이랄까?

만두가 에지간하면 맛있는 음식인데 또 막상 중간 이상하는 제품을 찾는게 은근히 어려운데 일단 중간 이상임ㅇㅇ

 

이것은 김치포자만두 단면 샷!

근데 김치만두는 호불호가 약간 갈릴 수도 있는게 고기만두랑은 달리 단맛이 두드러진다는 점?

나는 나쁘지 않았었는데 같이 먹은 언니는 불호라고 하더라는... 김치 만두에 단맛이 이해가 안된다며 ㅋㅋㅋㅋ

나는 그냥 매콤달콤한 김치 볶음 느낌으로 먹긴 했는데 그냥 시원 칼칼한 김치 만두를 생각한다면 당연히 불호이고, 나처럼 그런걸 딱히 따지지 않으면 매콤 달콤하게 뜨끈한 맛으로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마트에서 아직 할인 중인 것 같으니 온라인에서 굳이 찾아서 사지는 않아도 다음번에 장보러 갔을 때 있다면 구매 할 정도??

다음에는 그냥 간식 느낌으로다가 간단하게 렌지에 돌려 먹어보고 싶다. 꼭......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