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보고/제품

BHC 해바라기 후라이드 치킨 | 달콤바삭치즈볼 배달 쿠폰 사용 후기

728x90

드디어 새로운 맛보고 제품 후기를 들고 왔는데!! 다이어트 제품 소소한 밤 리뷰 다음으로 들고 오려니 약간 민망....

그래도 주말 기분을 내기 위해 치느님 영접!!!

 

 

이 날은 시킨 이유가 또 한가지 있었는데 바로 쿠폰을 사용하기 위해!!

쿠폰에 보이는 것 처럼 ④쿠폰6매▶달콤바삭치즈볼 을 위해서 마련한 자리라해도 과언이 아니다. 꺄

게다가 쿠폰으로 서비스 받은 적이 거의 없어서.....

 

감격스러운 쿠폰 샷ㅜㅜ BHC에 보내기 전에 한 번 더 찍어놔야지ㅜㅜㅜㅋㅋㅋㅋㅋㅋ

말했다시피 원래 배달음식을 자주 먹는 편이 아니라서 쿠폰을 처음 모아 보았다!! 감격!!!!

그래서 10장은 엄두도 낼 수 없고 대신 6장은 겨우겨우 모을 수 있었는데 5장 까지 안쓰고 참느라 참 힘들었음....ㅋㅋㅋ

이게 다 맛있고 친절하게 만들어 주신 BHC 홍대 초교점의 덕분입니다~ㅋㅋㅋㅋㅋ

 

치즈볼 맛있긴 한데 쬐끄만 치즈볼 5개가 5000원이어서 잘 안먹게 되는게 사실이라 쿠폰으로 주문할 수 있어서 개이득!

 

짜잔 도착!!! 한 시간 약간 안되서 도착한 것 같다. 늘 그렇듯 약간 배고픔에 슬슬 지칠 즈음에 귀신같이 도착함ㅎㅎ

 

촌스럽지만 감격스러운 쿠폰인증샷도 한번 더ㅋㅋㅋㅋㅋ 치즈볼쿠폰6장. 그리고 뭔가 딱 떨어지는 제품이 와서 차라리 안심.... 만약에 한 마리 쿠폰으로 바꿔먹을 때 괜히 한 마리 양 의심하게 되면 피곤해 질 수도 있는데 치즈볼이니까 양을 의심할 필요가 없어서 나처럼 의심 많은 사람한테는 오히려 나은 상황일 수도 있겠다싶었음^0^

 

 

 

치킨은 쿠폰을 모을 수 있게 해준 일등 공신!!! 베이직한 후라이드 치킨으로 선택했다.

아 콜라가 온다고 해서 따로 안 시켰는데 캔콜라 오는 줄 알았으면 500ml로 시킬껄. 치콜파라서 약간 아쉬웠음.

근데 쿠폰으로 치즈볼 시켰는데도 후라이드 몫의 쿠폰도 확실히 챙겨주셨당! 별거 아니지만 믿고 먹는 곳ㅇㅇ

 

진짜 BHC가 맛있는 건지, 이 지점이 유독 맛있는 건지 몰라도 예전에 치하오?였나? 기본 양념도 아니고 좀 더 맛있을 것 같은 양념으로 반반 해서 시켰다가 후라이드에 홀딱 반해서 집중 공략으로 금새 동이 났던 기억이....

후라이드 진짜 너무 맛있음ㅇㅇ 손에 꼽는 인생 후라이드치킨!!

 

 

이건 언니가 어플로 찍은 샷.

 

BBQ 황금올리브 치킨 같이 바삭하고 두껍고 뭔가 달큰한? 튀김 옷 입은 후라이드를 먹고 싶을 때가 있는데 BBQ는 끊은지 오래되서 잘 안시키고 싶을 때 방황하다가 사막의 오아시스 처럼 나타난 후라이드임ㅋㅋㅋㅋㅋㅋ

 

 

저는 날개 아니고 닭다리 파입니다. 언니한테 날개 몰아주고 다리 두 개 몰아 받는 우애 좋은 우리^0^

생각보다 다리가 좀 작은 듯도 하다??

근데 한 입 먹고 다시 기분 수직 상승!!!!

 

튀김옷이 너무 완벽하게 생겼다 ㅜㅜㅜ황금올리브치킨이랑 닮았음....

보이는 것 처럼 촉촉해서 너무 맛있다. 저거 다 기름기가 아닙니당 육즙이 반이라고 보면 됩니다요.

 

 

공짜 쿠폰으로 받은 치즈볼도 찍어주기! 먹고 싶어서 초점도 못잡고 다 흔들림 ㅋㅋㅋㅋㅋㅋ

역시 공짜가 세상에서 제일 맛있음. ㅇㅈ? 

달달 짭쪼롬하다ㅜㅜㅜㅜ 조금 더 자극적이었던 같기도 한데... 내가 입맛이 세진건가? 뿌링소스에 찍어먹으면 맛있긴 한데..... 그래서 마요네즈에 찍어먹었당 꿀맛!

 

 

언니가 어플로 찍은 후라이드 단독 컷 한장 더.

 

확실히 다이어트 중이라서 1인 1닭 아슬아슬하게 성공할 수 있었던 예전에 비해서, 다리 작다고 약간 멈칫 했는데도 불구하고 배터지게 먹음....

 

 

 

언니가 어플로 찍은 치즈볼 단독 샷 라스트!

 

후라이드치킨 가끔씩 맛없는데 걸려서 시켜먹고 나서 애매하게 후회들 때가 가장 신경쓰이는데.....이렇게 더없이 맛있는데 시켜먹으면 정말 더없이 행복해지는게 치느님ㅋㅋㅋㅋ

 

존맛 후라이드 맛있게 배달시켜 먹기 대성공. 쿠폰으로 치즈볼 시켜먹어보기도 대성공. 다시 다섯장 열심히 모아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