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정거장/DIARY

다이어트를 위해(?) 고온어밀 고온어도시락 현미밥식단 시즌3- 10팩을 주문해보았다.

728x90

 

요즘 블로그 포스팅 올라오는 내용들을 보면 알겠지만 다이어트를 거의 안하다시피 하는 중이다. 운동하면서 요요가 온 몸을 다시 빼니 또 지치는 슬럼프 상태가 온 것 같다. 그래서 그런지 또다시 요요가 오려고 하는 와중에 아예 풀어진 식단 관리를 조금은 해야겠다고 생각해서 찾아본 것이 다이어트 도시락. 다시 다이어트를 본격적으로 하는 건 솔직히 자신은 없고 그래도 덮어두고 실컷 먹는 것 보다는(요즘 정말 고삐 풀린 것 처럼 입에 집어넣고 있음....) 한 끼정도는 가볍게 먹는게 몸도 편해지고 또 뭘 얼만큼 먹는 지를 아니까 과식을 막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주문을 해보았다. 또 냉장고 식재료 고민도 덜 겸 아무튼 겸사겸사...

 

내가 좋아하는(?) 티몬에서 다이어트 도시락을 찾아보니 참 다양하게도 찾을 수 있었다. 날마다 배송이 오는 것도 있고 한꺼번에 오는 것도 있었는데, 날마다 배송이 오는 게 훨씬 신선하긴 하겠지만 맨날 제시간에 먹는게 나한테는 부담이 될 수 있었다. 스케줄이 일정치가 않아서 언제 먹을지를 몰라 두고두고 보관을 해둔 다음, 시간이 나면 먹어야 하는 나는 후자를 택했다. 한꺼번에 10팩 정도를 배송 받아서 냉동보관을 한 후 먹을 때 마다 렌지에 돌리는 그런 방식.

 

그리고 고려해야 할 또다른 중요한 사항이 있었는데....

평소 두부를 엄청 싫어해서 먹지 못하기 때문에 두부가 없는 식단을 찾아야 했다. 왜 두부를 싫어하느냐고 하면 할 말은 없기 때문에 패스.

다이어트 도시락이다 보니 좋은 단백질 대체 식품인 두부가 없는 도시락을 은근히 찾기 어렵다는 것이 함정...

 

그렇게 식단 메뉴(두부는 없으나 물리지 않도록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했으면 좋겠다는 바램)와 가격들을 따져서 찾은게 고온어밀(Go on a meal)의 고온어도시락!

 

내가 주문한 것은 시즌3이었는데, 시즌1과 시즌2도 있는 것 같다. 지금 보니 시즌4까지 나와있는 듯! 시즌1, 시즌2도 주문이 가능하기 때문에 솔직히 시즌제가 있는 이유는 잘 모르겠다.....아무튼 시즌이 바뀔 때마다 보안해가면서 더 나아지지 않겠나 싶은 생각은 든다. 

 

잠깐 설명하자면 시즌1 식단은

현미영양밥&닭가슴살스테이크 
현미영양밥&너비아니 
닭가슴살볶음밥&두부스테이크 
탄두리닭가슴살현미밥&참치오믈렛 
탄두리닭가슴살현미밥&참스테이크 
곤드레나물밥&불고기오믈렛

 

 

시즌2 식단은

퀴노아영양밥&불고기스크램블 
고구마영양밥&토마토소스닭가슴살 
귀리현미잡곡밥&닭가슴살소시지 
귀리현미잡곡밥&버섯불고기 
다섯가지나물밥&오징어무침 
다섯가지나물밥&참치스크램블

 

 

내가 주문한 시즌3 식단은

린베이커소시지&렌틸콩고구마밥
버섯불고기스크램블&야채필라프
함박스테이크&새우필라프
미트볼&퀴노아영양밥 
떡갈비&현미영양밥
스파이시어묵&취나물밥

이렇게 구성되어있었는데 시즌1에서 두부가 있어서 당연히 주문불가, 시즌2는 오징어를 별로 안좋아해서 패스, 그나마 다 고루고루 괜찮을 것 같은 메뉴들이 시즌3 메뉴들이어서 시즌3으로 선택. 

 

참고로 시즌4 식단은 

단호박밥&토마토미트볼 
코코넛커리&갈릭소세지 
취나물밥&닭가슴살스튜 
퀴노아영양밥&오징어링 
시레기보리밥&떡갈비 
빠에야&등심간장볶음

 

만약 이번에 주문한 도시락이 괜찮으면 시즌4도 구매할 생각이 있다! (오징어 무침보다 오징어링은 더 맛있으니깐!)

 

 

10팩에 35,900원으로 한 팩에 3,590원 꼴이다
12팩을 주문하면 41,900원으로 한 팩에 3,490원 꼴.
도시락이 생각보다 허접할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걱정에 12팩과 10팩 가격 차이가 크게 없어서 10팩으로 일단 주문을 했다. 가격은 시즌1, 2, 3 모두 동일하다. (시즌4는 그 전 시즌들 보다 2,000원 가량 비쌈)

 

 

 

배송은 빠르고 안전하게 도착. 근데 새삼 궁금한건 시즌3만 왜 밥과 반찬 순서가 바뀌어있을까....? 쓸데없지만 궁금한 의문점을 남겨두고 본격적으로 먹어봐야겠다.

본격 다이어트 용으로 제 시간마다 꼬박꼬박 먹을 수 있는 건 아니어서 효과는 딱히 쓸 수는 없을 것 같고 맛과 칼로리 위주로 포스팅 할 예정!

솔직히 다이어트 식단은 고구마 부터 해서 닭가슴살 까지 없어서 못 먹는 나라서(....) 맛있어서 내 입맛에 잘맞을까 걱정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