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보고/카페

홍대입구역 할리스커피(Hollys coffee) 시즌 메뉴 생딸기가 올라간 '딸기바스크치즈'

728x90


저번에 할리스커피의 '트리플초코라운드'를 포스팅 했을 때부터 딸기 시즌이었어서
'트리플초코라운드' 말고도 '딸기생크림라운드'도 눈여겨 보고 있었다.

언제쯤 사먹을까 하다가 연말에 할리스 홀케이크를 사려고(실패했지만..)
할리스어플을 회원가입을 했더니 월마다 쿠폰을 준다는 것을 알게됨.

 

 

 

저번에도 찍어본 홍대입구역 할리스. 그래서 겉에 외부만 찍어보았음.
매장 안의 모습이 궁금하다면 아래 '트리플초코라운드' 먹어보았던 포스팅을 참고!
https://univus-k.tistory.com/497

 

홍대입구역 할리스커피(Hollys coffee) 케이크 추천! '트리플 초코 라운드'

이 날은 케이크가 너무 먹고 싶었던 날. 투썸플레이스의 '아이스박스'처럼 약간 시원한 느낌 크림이 올라간 케이크가 먹고 싶었는데 단, 초코로.. 내가 생각해도 너무 까다로웠던. 딱히 생각나는

univus-k.tistory.com


1월엔 할리스 딸기 시즌 케이크를 구매하면 아메리카노 R 사이즈를 무료로 주는 쿠폰이 두 장 나왔다.
그래서 잠시 회원탈퇴를 보류하고(...) '딸기생크림라운드'도 먹어볼 겸 쿠폰을 사용해보기로 했다 ㅋㅋㅋㅋ



이렇게 케이크를 구매하니 아메리카노가 따라왔다ㅎㅎ




'딸기생크림라운드'를 사보려고 간거였는데 갑분 '딸기바스크치즈'ㅋㅋㅋㅋㅋ

실은 딸기생크림라운드가 예쁘고 맛있어 보여서 구매하려다가, 찾아보니 안에 딸기가 거의 없음을 알게됨..
그냥 보이는건 딸기 과육은 없고 거의 딸기 크림 뿐..

아무튼 그래서 바스크 치즈케이크로 마음을 바꿔서
를 구입했다.


진한 바스크 치즈에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생크림을 얹고 생딸기를 토핑한 바스크 치즈케이크인
'딸기바스크치즈'의 가격은 6,900원.

그리고 칼로리는 601kcal(...)

맛있어 보이는 만큼 역시나 어마어마한 칼로리.
꼭 누군가와 사이좋게 나누어먹으라는 의미일까...ㅎ

우리가 알고 있는 바스크치즈케이크에 위에 살짝 크림이 올라가있고, 생딸기 세개가 올망졸망 올라가있고
또 그 위에 슈가파우더로 마무리 되어 있는 예쁜 비주얼.

위에 크림은 마스카포네 크림이라고 하니 일단 생크림, 우유크림만큼 달달한 크림은 아닌 것 같다.

 

조심히 겉을 감싸고 있는 종이호일을 벗기니 더 맛있고 그럴듯해보이는 치즈케이크..
노릇노릇 잘 구워진 비주얼..

일단 처음 먹어본 케이크의 식감은
엄청 꾸덕한 느낌은 아니고 약간 파리바게트 미니 치즈케이크와 꾸덕한 뉴욕치즈케이크 사이 쯤?

 

 

 

근데 저 크림 때문인지, 케이크 자체 때문인지 치즈케이크 치고는 엄청 달다.
그래서 몇 입 먹고 당충전 끝남ㅋㅋㅋㅋㅋ
약간 물릴 듯 싶을 때 생딸기를 같이 먹으면 입을 헹궈줘서 또 먹을 수 있게 해주긴 한다.

치즈케이크 치고 달달한 편이라서 그런지
생크림케이크 만큼은 아니지만 치즈케이크도 나름 과일과 잘 어울린다.
그리고 저 크림이 은근히 신의 한수다.
위에 말했듯이 꾸덕한 느낌보다는 약간 퍽퍽?퍼석한 느낌인데, 크림이 부드럽고 꾸덕하게 해줘서 식감을 보완해주고 풍미를 높여준다.

딸기 시즌에만 나오는 케이크라면 한번 쯤 먹어볼만한 케이크였던 딸기바스크치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