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보고/제품

'가장 간편한 건강식'을 추구하는 스윗밸런스 '매쉬포테이토 케이준 치킨 샐러드 랩'

728x90

 

 

요즘 계속 재택근무 중이여서 집에서 밥을 해먹는 데에 한계가 있다. 그렇다고 매번 시켜먹기엔 최소 주문금액이나 배달팁도 신경쓰이는게 사실.

그래서 B마트에서 장을 볼때 생필품이나 재료들 외에 간단하게 바로 한끼 먹을 수 있는 것들도 살펴볼 때가 있는데,

이 날 눈에 띤게 바로 스윗밸런스에서 나온 매쉬포테이토 케이준 치킨 샐러드랩!

 

비마트에서 4,900원 원가에서 할인하여 4,290원에 구매했다. (현재 12/1 기준으로 할인 품목에서 제외 됨)

일단 할인을 했었기에 추후에 또 할인을 할 수 있을 가능성이 높음.

 

리뷰 평점은 낮은 편이라 살까 말까 고민했는데 이때 딱 감자샐러드 또띠아 스러운(?) 음식이 먹고 싶어서 주문해봤다. 내가 기대했던 딱 그 조합이라면 맛있을텐데.. 과연??

 

 

포스팅 제목에도 나와있다시피 패키지 한쪽에는 스윗밸런스의 심플라인 소개가 간단하게 적혀있었다.

샐러드랩에서 알수있다시피 스윗밸런스의 Simple(심플) 라인은 가벼운 구성으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식사를 제안한다고.

 

그리고 또 옆쪽 면에는 샐러드랩의 단면을 사진으로 보여줬다 ㅋㅋㅋㅋ 실제로도 저렇게 푸짐할지는 모르겠으나 약간의 재치가 돋보인 패키지였다.

어쨌건 오프라인으로 구매했을 때 대략의 내용물은 알 수 있어서 좋기도 하고.

 

 

영양정보와 원재료 표시 부분. 재료엔 크게 매쉬드포테이토 필링 등을 빼면 합성물 없이 거의 재료 그대로 들어있어서 그 부분도 좋았다.

총 칼로리는 350kcal.

얼핏봐도 양이 넉넉해 보이지 않은데에 비해 단백질이 15g으로 꽤 높은 편인게 마음에 든다.

 

 

상자를 열면 이렇게 유산지 포장에 감겨진 샐러드랩 등장!

얇고 꽉찬 것 같지는 않아보이는데 들면 제법 무거웠다.

 

 

상추, 당근채, 적양배추채, 양파채가 드레싱에 버무려져보이고, 감자샐러드와 살짝씩 보이는 케이준 치킨이 들어있었다.

일단은 비주얼은 생각했던 것과 일치한데 맛은 어떨지..??

 

감자샐러드가 좀 더 부드러웠으면 좋았을 것 같다. 매쉬드 되어있는 게 아니라 통으로 썰린 감자 자체가 부드러운 느낌?

확실히 채소류가 상대적으로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나처럼 햄버거나 샌드위치에 채소들어간 걸 좋아하는 사람들은 맛있게 먹을 것 같음.

 

 

아 그리고 케이준 치킨은 치킨순살은 아니였고 갈린 가공육같아서 다시 원재료를 보니까 치킨 너겟이라고 쓰여있었다.

딱 너겟맛. 근데 이게 또띠아랑 감자랑 다 어우러져서 뭔가 반죽을 먹는 듯한 느낌이었다..ㅜㅜ

 

감자 샐러드랑 치킨이 각각 한쪽으로 몰아져 있는것도 살짝 아쉬웠음.

맛은 어딘가 야채 고로케 맛..?

당근과 양파채와 드레싱 그리고 감자샐러드가 같이 있으니 야채 고로케 맛이 나는 것 같다 ㅋㅋㅋㅋ

 

시판에 샌드위치 보다는 채소류가 많은게 장점이긴 하지만 써놓고 보니 다른 장점은 딱히 없는 것 같기도..

상대적으로 저렴한 것도 메리트가 될 수 있으니, 이렇게 할인하는 타이밍에 사먹어 보는 것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