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보고/제품

색다른 의미로 인생 컵커피를 발견했다......GS25 '트리플스트롱-마일드라떼/에스프레소라떼'

728x90

 

요즘은 다시 캔커피가 아닌 컵커피가 취향인 시즌이다. 그래서 조지아 캔커피가 아직도 베란다에서 차게 식어가고 있다. 그러나 언젠가는 다시 캔커피만 먹게 될 걸 알기 때문에 딱히 신경은 안 쓰인다. 아무튼 컵커피를 더 잘 먹는 요즘, 얼마전에 편의점에서 산 컵커피를 포스팅 하려고 한다. 정말..... 인생 컵커피였다.

 

 

트리플 스트롱이라는 커피가 바리스타나 다른 커피들에 비해 저렴한 편인데다가 처음 보는 커피여서 냉큼 골랐다. 타우린이 함유되있는 줄은 먹기 직전에야 알았다..........

 

 

 

이 커피는 타우린이 함유된 에너지 드링크 아니, 에너지 커피라고 보면 될 것 같다.

가격은 2,000원이고 현재 GS25에서 2+1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참고로 콩커피와 교차 증정이 되는데, 트리플스트롱이 두 가지 맛(마일드라떼/에스프레소라떼)으로 되어 있어서 이 두 가지랑 콩커피-연유라떼를 구매했다. 콩커피-코코넛 라떼나 하나 더 살껄....

 

 

 

 

 

먼저 겁도 없이 트리플 스트롱 에스프레소 라떼 부터 먹어보았다.

타우린이 1000mg이나 들어가 있는 음료. 1000mg이 얼마인지는 가늠은 안되지만 박카스에 타우린이 2000mg 들어가있다고 한다.

설명에 따르면 1000mg의 타우린이 주는 더 강력한 하루...... 브라질 원두 사용, 스페셜티 커피 대충 이러한 내용들이 있다.

 

 

 

 

 

대충 이러한 원재료와 영양정보니 참고하실 분들은 참고 하셔도 좋으나......이하 생략

 

 

 

굳이 위에를 뜯어서 커피까지 찍어보는 여유....가 초반에는 있었다. 그렇게 여유롭게 커피까지 찍고 한모금씩 야금야금 먹으려 쪽 들이켰는데....

 

 

?

?

왓더...?

 

 

이게 무슨....무슨 맛이지????

 

아니 내가 아는 커피의 맛이 아닌 진짜 신세계가 이런 신세계가 없다...

뭔가 쓴 것도 아니고 이상한 정말 에너지 드링크 맛이 느껴지는 커피. 에너지 커피가 아니라 에너지 드링크를 쏟아 부은 커피다 그야말로. 

에스프레소라서 그런지 커피 맛도 애매하게 진해서 니맛도 내맛도 아닌 자양강장제맛도 커피맛도 아닌 맛이다.

그냥 이상한 맛이 진하게 우러나오는 맛. 게다가 당류는 21g이나 되서 당 폭발하는 맛이다.

 

 

그냥 해괴망측한 맛(내 기준이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라떼에 박카스를 타놓은 걸 맛있게 먹기는 대부분 힘들지 않을까?

 

맛이 에지간하게 없어도 정말 안남기는데, 아무리 다시 먹으려고 몇 번 시도를 해도 이건 정말 무리였다. 결국 한 다섯입(그것도 계속 내가 뭘 잘못 먹은게 아닐까? 아까운데 먹어볼까? 하고 시도했던 것) 먹고 버렸다. 누구에게 주기도 미안한 커피..... 내가 컵커피를 남길 수 있다는 새삼 놀라운 경험을 했던 날이다.

 

 


하지만 나에게는 아직 하나 더 있었다.

 

 

진짜 미루고 미뤄서 몇 일 동안 손이 안가던 커피. 그래도 포스팅은 해야할 것 같아서(도저히 에스프레소 라떼만 포스팅하기에는 마일드도 썩 맛이 아닐 것 같아 같이 포스팅을 해야겠다고 판단) 열흘은 지난 다음에야 조심스럽게 냉장고를 열어보았다.

 

마일드라떼.... 그래도 한가닥 희망은 이상한 맛이 마일드해지지 않을까->좀 낫지 않을까 싶었던 것.

설명은 에스프레소 라떼와 동일하고 패키징 색만 다르다.

 

 

나에겐 의미없는 원재료와 영양정보

약간 겁이나는 건 당류가 32g.... 이걸 다 먹으면 내가 뭘 먹은거지? 하고 매우 놀랄 것 같다.

 

 

 

내 마음을 대변해주는 것 같은 칙칙한 분위기의 사진ㅋㅋㅋㅋ 혹시나 해서 계속 먹어본 1.5cm의 흔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에스프레소 라떼보다는 낫다. 그것 보다는 나은거지 정말 컵커피를 굳이 저걸???

이상하게 느껴지는 이상한 박카스의 맛. 아무리 생각해도 엄청 단 아이스 화이트 모카라떼에 농축된 박카스를 몇 병 때려 넣은 맛이다. 이걸 출시한 사람들은 힘이 필요할 때 이걸 먹는걸까??

 

1,000원 할인 행사를 한다고 해도 절대 먹지 않을 것 같다...ㅜㅜㅜ 나는 공짜로 줘도 안먹을래........

 

에너지가 필요하다면 박카스나 비타500을 드시는게 몸과 마음 그리고 미각에도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굳이? 타우린을 커피로 섭취해야될까?? 나는 아니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