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보고/제품

에어프라이어와 제일 잘 어울리는 치즈스틱 'Only Price 모짜렐라치즈스틱'

728x90

 

 

오늘 포스팅할 먹을거리는 냉장식품! 그 중에 우리집에선 만두보다 더 만만한 치즈스틱!! 만두도 맛있지만 원체 치즈를 좋아하는 우리 가족은 냉장식품 중에 그나마 가장 안 떨어지게 해두는 것이 바로 치즈스틱이다. 이마트몰 노브랜드 치즈스틱부터, 일반 대용량 치즈스틱도 자주 사먹어 보았지만 그 중에도 좀 더 괜찮다고 생각하는 치즈스틱이 생겨서 포스팅을 해본다.

 

 

예전 피드에 한 번 올렸었는데, 원래는 한창 노브랜드 치즈스틱을 먹었었는데 서울에서 이사를 온 이 곳은 '쓱세권'이 아니라서(...그들만의 리그 ㅂㄷㅂㄷ) 이마트몰 배달이 불가해 그 후 부터 타의로 인해 못 먹는 중. 물론 지금은 안먹을테다!!! 쓱세권 어쩌고 광고 나올 때마다 화딱지날라고 함ㅋㅋㅋㅋㅋㅋ본격 쓱세권 아닌 곳 약올리는 광고....

 

실은 블로그 포스팅은 정말 생각도 안하고 있다가 그렇게 3봉 째 너무 잘 먹고 있어서 갑자기 추천하고 싶은 마음에 후다닥 사진을 찍고 포스팅 준비를 했다.

그래서 또 봉지는 여지없이 뜯겨진 채 찍혔다ㅋㅋㅋㅋ

 

Only Price 모짜렐라치즈스틱(300G)

 

치즈스틱 상품 이름은 말 그대로 '모짜렐라치즈스틱'이다. 그리고 브랜드는 'Only Price'라고 '노브랜드' 처럼 롯데 자체 제작 상품 같다. 가격은 오른쪽 위에 뭔가 가격 같이 생긴 그 숫자대로 5,000원이다. 12개에 300g이고 12개라서 갯수가 그렇게 넉넉하지 않아보이는데 반찬이나 간식으로 2개씩 먹다보면 그래도 오래 먹는다.  

 

 

영양정보와 원재료 및 함량 표시

 

뒷면에는 조리 방법과 영양 정보 표시가 쓰여있다. 조리는 크게 두 가지, 후라이팬과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는 방법이 나와 있는데 아는 사람은 알겠지만 후라이팬 조리는 잘 안하게 됨.... 나에게 있어서 조리는 크게 두가지, 에어프라이어와 전자렌지(...)

튀김이라서 렌지에 하면 맛이 덜한데 이 치즈스틱을 추천한 한 가지 이유 중에 하나가 렌지에 돌린 것 중에선 제일 맛있다가 그 것. 물론 바삭하거나 하진 않는데 렌지에 3분 가량 돌리고 먹어도 오히려 촉촉하고 부드러운면서 괜찮았다. 다른 제품은 렌지에 잘못 돌리면 촉촉, 부드러운게 아니라 심하면 축축하고 부들? 흐물?거리기도 하는데 이건 그렇지 않음!

 

 

 

보통은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는데 위에 쓰여있는건 8분-9분정도 돌려주라고 나온다. 그런데 나는 5분정도 돌리고 열어서 약간 뒤적거린 후에 다시 5분 정도 돌리는데..... 솔직히 여기 쓰여있는 것 처럼 이 치즈스틱은 안 뒤적거려도 된다!!

 

그리고 여기서 이 치즈스틱의 두 번째 장점이 등장하는데, 기름을 진짜 전혀 안뿌려도 된다는 점!!

보통 에어프라이어에 냉동식품을 돌릴땐 다이어트 생각안하면 기름을 분무기 같은 걸로 살짝 뿌려야 완벽하게 튀김 요리가 가능한데, 다이어트고 뭐고 귀찮아서 기름을 안뿌리는게 일상(후라이팬 사용안하는 거 보면 답 나옴...). 그래서 당연히 안뿌리고 돌려봤는데 왠걸!!!! 뿌려서 돌린 것 같이 조리된다....

 

 

 

얼마나 잘 조리되나면, 기름을 조금 뿌려야 에어프라이어에서 노릇노릇함을 볼 수 있는데, 이 치즈스틱은 기름 없이도 노릇노릇하게 튀겨진다. 진짜 저렇게 노릇노릇하게 나옴! 신기신기

그리고 총 12개이긴 한데 위에 사진에서 보이는 것 처럼 좀 통통한 편이라고 해야되나?

 

이거 사기 전 까지 먹었던 치즈스틱은 이 제품과 비교했을 때 기름 안두르면 튀겨진다기 보다는 그냥 하얗게(추가적으로는 좀 딱딱하게) 익는? 그런 느낌이었다.

 

 

 

원래 튀김 자체에 기름이 낭낭하다는 얘기일 수도 있겠으나 아무튼 기름을 추가적으로 안뿌려도 노릇한 치즈스틱이 되니 왠지 다이어트에 더 괜찮을 것 같고, 내 귀찮음도 없애주니 나에겐 장점!

 

10분 돌리고 조금 냅뒀더니 치즈가 약간 삐져나왔는데, 그래도 속에 치즈가 꽉 차있다. 맛 자체도 맛있으니 추천하는 것이겠지??

일단 저 노릇한 비주얼을 에어프라이어에 기름없이 만들어진다고 하는 것 자체가 괜찮다.

 

아무튼 양도, 맛도, 비주얼도 추천!

그렇게 4번째 구매를 하러간다. 

 

+)경기도도 배달해주는 롯데마트몰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