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보고/다이어트 식품

달달하게 단백질 보충하기 좋은 랩노쉬 '푸드바 말차 그린티 맛'

728x90

 

 

 

 

 

 

오랫만에 다이어트 식품 포스팅^^;

양심은 없지만 꿋꿋하게 써보는 다이어트 일기랄까??

이번에 생일을 맞이해서 뭘 사줄까 물어보는 친구에게 다이어트 다시 열정을 불태워 볼 겸 (그러나 먹포스팅은 계속 올라오게 되고.....)

티몬에 저렴하게 할인 판매 중이던 랩노쉬 다이어트 식품들을 종류별로 사다달라고 했었음.

 

 

 

티몬 딜에는 곤약면과 쉐이크, 푸드바가 있었는데, 쉐이크는 좀 안땡겨서 곤약면과 푸드바를 사달라고 했음.

 

진짜 별로 안내키는 몇가지 종류 빼달라고 하고 하나씩 사주심^0^

친구의 은덕 감사하긔영!

 

 

곤약면도 차차 포스팅해야즹!

 

 

 

 

처음 포스팅하는 건 말차 그린티맛!

 

 

 

 

 

 

실은 푸드바들이 두 개씩 온 것 중에 그레인과 코코넛은 세 개씩 보내줘서 코코넛 한 개 미리 배고파서 까먹었었는데 그건 넘어가고 일단 말차를 제일 처음이라고 생각하고^0^

 

 

"이것이 식사다."

 

식사라서 그런지 간식(?)이라고 생각한 거 치고는 칼로리가 높은 편. 210kcal. 하긴 초콜릿들 다 칼로리 높긴 하지.

그런데 랩노쉬 설명 보면 식이조절 필요한 경우는 아침에 랩노쉬 푸드 먹고, 점심 일반식 먹고 저녁에 이걸 식사 대용으로 먹는다. 간단히 식사할 경우에도 아침, 저녁을 일반식으로 점심을 이 푸드바를 식사 대용으로 먹으라고 쓰여있음.

 

간식으로 먹으려고 한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간식으로 먹으면 찌겠다 안되겠다...

 

 

 

 

울적한 마음을 어쩌질 못하겠지만 아무튼 영양정보 한 번.

단백질 함유량은 다이어트 식품이라 그런지 높은 편. 단백질 쉐이크 찾아먹거나 닭가슴살 일부러 먹지 않는 한 단백질을 은근히 챙기기가 힘든데.... 휴. 식사대용으로 먹어야겠지.

 

당류는 낮은편. 초콜렛이라고 생각했는데 엄청 달달한 편은 아닌가보다.

 

 

 

 

 

 

원재료 정보를 찍기가 은근 까다로운 포장지. 그래도 잘 보이길 바라며(무책임)

 

 

 

 

껍질을 까니까 녹차 향이 약간 올라온다. 가루녹차 3.4%, 말차 1.0%라고 하는데 역시 녹차는 녹차인지 적은 양인데도 향이 꽤 강하다. ^오^

 

겉에는 초코 코팅이 되어있고, 초코바 처럼 생겼는데 과연 속은 어떨지??

 

 

 

 

 

반을 가르니 생각지 못한 초록 속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찐 초록색에 당황스러움ㅋㅋㅋㅋㅋㅋㅋ

 

 

한 입 먹으니까 친한 녹차 초콜렛이라고 해야되나??

녹차 초코 먹을 때 단 맛은 좀 적고 씁쓸한 맛이 꽤 많이 나면 녹차 맛이 진하다고 생각하는데 딱 그 느낌.

아까 말한 것 처럼 생각보다 단 맛은 적다. 그래서 호불호가 갈리겠는데 나는 극호!

단 맛이 적어서 쌉쌀한 맛이 좀 세지는 편인데 그래서 더 좋은 느낌? 녹차맛 안 즐기는 사람들은 굳이 안 선택해도 될 것 같은 맛임ㅇㅇ

 

식감은 콩?으로 만들었는지 약간 씹히는 느낌이 세다. 나이브하게 말하면 서걱서걱 거린다고 해야되나? 거친 느낌. 근데 중간 중간 초코 향이 퍼져서 적당히 디저트 같기도 하고.

다이어트 중에는 탄수화물을 최소화 해야되니 군것질 못하는게 최대의 곤욕인데 (물론 안먹다 보면 안땡기긴 하지만 그 전까지는 괴로움) 그 때 스트레스도 달래줄 수도 있을 유용한 아이템일 듯. 물론 약간의 단백질 섭취는 덤이고.

 

일단 녹차 맛도 맛있기도 했고 제품 자체도 맘에 든당^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