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보고/제품

GS 편의점 1+1 행사로 쟁여 두면 좋은 맥심 'T.O.P 볼드 에스프레소 라떼'

728x90

 

 

 

 

지난 7월 18일자 '맥심 티오피 마일드 에스프레소 라떼' 블로그 포스팅에서

https://univus-k.tistory.com/51

 

실온에서 먹었을 때 더 맛있는(?) 맥심 'T.O.P 마일드 에스프레소 라떼'

예전에 커피 한창 마셨을 때는 카페 커피 말고 편의점에서 커피 사마시는 것도 좋아했는데 그 때는 시기가 보통 두 단계로 나뉘어졌었다. 캔커피랑 컵커피 이렇게 두 가지로 나뉘어서 언제는 꾸준히 캔커피만 땡겨..

univus-k.tistory.com

+

찾아보니 볼드 라떼는 오히려 단맛이 강하고 산미가 약하다고 나와있다. 그래서 더 궁금해짐;;; 티오피 안먹으려 했는데 맛 비교 할겸 궁금해서 먹어보게 생김 ^0^

라고 썼었는데....

 

결국

GS 편의점에서 보자마자 반가워서 사게된

 

 

 

살까말까 하다가 어차피 마일드 에스프레소 라떼 포스팅 한 거 언젠가 볼드를 하게 될꺼면 빨리 해서 비교하는게 낫겠지 싶어서 그냥 삼.....ㅋㅋㅋㅋㅋㅋ

 

사길 잘했다고 칭찬이라도 해주는 듯이 계산 중에 들리는 반가운 소리

"1+1 행사상품 입니다"

 

꺄><

 

하나 가격이 2,200원 이니까 하나당 1,100원 꼴로 사먹을 수 있는 것이다.

게다가 kt 통신사 할인으로 10% 할인 받을 수 있으니 이마트몰 이용안해도 990원으로 구매하는 셈!!

 

 

 

 

 

 

원재료명 및 성분 표시

확실히 배경이 진한 빨강이라 글씨가 잘보이네^^ 민트보다 낫다 

('마일드'에 글씨까지 실망한 1인)

 

 

 

 

 

 

영양정보 내용.

오 당류차이가 '마일드'와 확연하게 난다.

17%였던 '마일드'와는 달리 '볼드'의 당류는 '24%'..... 좀 많이 달달한 편인데....?(무섭)

 

 

 

 

 

균형잡힌 풍미와 부드러운 맛이었던 '마일드'의 테이스팅 노트와 다른 '볼드'의 노트는 무게감있는 깊은 풍미와 달콤한 맛.

'볼드'라고 해서 약간 쌉쌀할 것 같았던 예상과 달리 단맛도 커피의 진한 향도 대체적인 것이 다 강한 느낌인가보다.  

 

 

 

 

귀여운 한마디

I'm not shy, I'm BOLD ㅋㅋㅋㅋㅋㅋㅋ

 

'마일드' 수식어는 뭐였을까?

 

 

 

이것도 역시 위험을 무릅쓰고(?) 위에 껍질을 열어보았다. 

잘 섞어먹으려고 흔들어서 생긴 게거품 주의

 

색차이가 나는지는 모르겠고. '마일드'보다는 덜 우유색이 나는 것 같기는 한 듯.

 

 

 

 

그렇다면 한 입을 해보겠습니다!

'마일드'가 너무 맛이 없었어서 일단 좀 기대를 내려놓은 상태...

조금 더 달달하니까 그거 보다는 맛있겠지라는 생각 정도??

 

 

역시나 그거 보다는 맛있음.

달달한 맛이 확실히 더 세다.

그냥 일반적이고 익숙한 컵커피 맛!

 

거기에 덧붙여 컵에 쓰여진 것 처럼 달달한 맛도 진하고, 커피 자체의 향도 진한 느낌?

전체적인 맛이 진한 느낌이 난다.

 

마일드가 실온에서 확실히 제 맛이 더 잘 났던 것 처럼, 볼드도 차게 말고 찬기를 좀 없애고 먹으면 훨씬 더 달고 진할 것 같긴 한데 그럼 너무 맛이 세서 오히려 맛이 부담스러울 것 같기도....??

여름이니까 '볼드'는 차게해서 먹어도 충분히 괜찮을 듯^0^

 

 

 

맥심 TOP라떼가 7월 GS 행사상품 1+1에 해당되는 제품이었음.

'마일드'보다 '볼드'가 개인적으로 훨씬 취향이니 '볼드'로다가 몇 개 더 쟁여놔도 좋을 것 같다!

 

 

 

 

 

이미지 출처: GS25홈페이지

이 외에도 'TOP트루블랙', 과 그냥 '에스프레소라떼' 도 행사 대상 상품이니, 기회가 되면 '에스프레소라떼' 도 먹어보고 싶다... 이 놈의 호기심^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