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보고/제품

커피와 잘 어울리는 ‘해태 에이스 뉴욕치즈케이크맛’

728x90

신상 아닌 신상 ‘에이스-뉴욕치즈케이크맛’
전에 이게 맛있다는 소리를 들었었는데
이번에야 드디어 첫 만남.

또 은근히(가 아니라 대놓고) 칼로리가 높아서
평소에는 잘 안먹지만 믹스커피에 찍먹하면 또 극강의 맛을 자랑하는 ‘에이스’


포장에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함께하는 달콤한 즐거움’ 이라고 적혀져 있는데
아메리카노가 어울린다면 좀 더 달다는 얘긴가 싶었음

과연 믹스커피와 어울리는지 아메리카노와 어울리는지
두가지 커피 다 대기시켜두고 먹어보기로 함!

가격은 편의점 기준 1,700원인데
할인마트에서는 900원에도 판매하는 것 같다.
과자는 역시 마트지..

영양정보와 원재료 성분 표시사항
칼로리는 100g당 530kcal
그래서 에이스 한 봉지 121g 당 641.3kcal 다.

당류는 12g으로 그렇게 높은 편은 아님
(달다는 소리를 들었던 거 같은데 아닌가?



봉지를 까려다가 손잡이라 쓰여있는 스티커가 있길래
저기가 뜯는곳인가 하고 냅다 뜯었는데
그냥 스티커였음ㅋㅋㅋㅋ

왼쪽 아래처럼 중간에 남으면 접어서 위에 밀봉하라고 붙여둔 밀봉용 스티커인가보다



뜯어보니 내가 알고 있는
약간 노란빛을 띠는 에이스 오리지널과는 달리
에이스 치즈케이크 맛은 좀 더 연한 아이보리색이었다.

자연치즈 0.9%가 함유되서 그런가 약간 치즈향이 베어나온다 ㅎㅎ




맛은 일반 에이스 맛에 치즈케이크 향이 살짝 나는 맛.
근데 오히려 에이스 보다 더 담백한 것 같기도 하다.
달다는 말은 잘못들었던 걸로..!

치즈케이크 무스 맛 정도로 진하고 단 편이 아니라
살짝 향이 감도는 크래커 느낌이라 아메리카노와 먹었을 때는 그냥 저냥 잘 어울림

그리고 믹스커피에 찍먹도 해보았는데


정말 맛있었다..
왜 포장지에 아메리카노 얘기를 쓴건지 의문이 들정도로
일반 에이스 오리지널 보다도 더 맛있었음..
에이스 치즈케이크맛 구매하면 꼭 믹스커피에 찍먹해보길 강력추천!
살짝 과장을 더해 카페에서 그럴듯한 디저트 먹는 느낌이랄까?
아무튼 믹스커피랑 진짜 잘어울려서 가끔 생각나면 사먹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