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보고/다이어트 식품

다이어트 식품 이번엔 랩노쉬 시리즈! 밤이 되면 '곤약 불닭비빔맛'

728x90

 

 

이번에 포스팅 할 랩노쉬의 밤이 되면 시리즈는 '곤약 불닭비빔맛'. 여기서 주의할 점은 곤약 불닭 '비빔'!!!! 맛이라는 것. 자연스러운 의식의 흐름대로 불닭 볶음면을 떠올린다면 그것은 경기도 오산이다.(불닭볶음면이라고 생각하고 만들다가 당황스러움을 느낀 1인....)

 

 

그 전에 먼저 먹었던 랩노쉬 밤이되면 '곤약 돈코츠라멘' 포스팅은 여기↓

https://univus-k.tistory.com/100?category=713191

 

다이어트 식품 이번엔 랩노쉬 시리즈! 밤이 되면 곤약돈코츠라멘'

제목 그대로 다이어트 식사 제품, 이번에는 랩노쉬 시리즈! 랩노쉬 푸드바에 이어서 생일선물로 받은 랩노쉬 밤이 되면. 밤이 되'면'이라는 작명센스(?)에서 온 이 제품들은 이름 그대로 면제품들! 랩노쉬 '푸드바..

univus-k.tistory.com

 

 

불닭볶음면이든, 불닭비빔면이든 어찌되었든 이것도 곤약면으로는 처음 보는 맛이라고 할 수 있었다. 요즘(은 아니고 좀 꽤 된) 핫한 불닭 맛 곤약면이니 기대를 안할 수가 없었다. 게다가 저번 곤약 돈코츠라멘의 맛이 나쁘지 않았어서 더욱 그랬다. 비록 기존의 곤약면 보다 칼로리가 다소 높은 편이었지만 말이다. 

 

 

랩노쉬의 밤이되면 '곤약 불닭비빔맛'

그런데 이 곤약면의 칼로리는 돈코츠라멘 맛의 절반!도 안되는 60kcal....내눈을 의심했다. 소소한 밤의 제일 낮은 칼로리인 칼칼우동의 75kcal보다도 훨씬 낮은 칼로리!! 게다가 소소한 밤의 곤약비빔의 145kcal에 비해서도 절반도 안되는 칼로리다. 매운 양념은 보통 나트륨함량이 높아져서 칼로리가 높아질 수밖에 없는데도. 처음에는 160kcal를 잘못 읽은 줄 알았다.

 

 

어찌되었는 정말 가벼운 칼로리인 곤약 불닭 비빔맛을 본격적으로 만들어 먹어보자.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상세하게 볼 수 있음.

 

섭취 방법 및 영양정보 부분!

여기서 약간의 멘붕상태를 만날 수 있었는데. 곤약 불닭볶음면이라고 생각했던 나는 당연히 가열 과정을 거쳐야 할 것이라고 판단했었음. 돈코츠라멘에서 렌지 사용이 불가한 용기임을 알게되었기에 어떻게 만든다는 거지? 이런 생각들을 하고 있었다. 그런데 그런 생각들을 깡그리 없애는 매우 짧은 섭취방법. 헹구고 소스 넣고 비비라는 글을 보고 알게 된 불닭 비빔면의 정체.....!!!

 

 

 

 

 

이미지를 클릭하면 더 상세하게 볼 수 있음.

 

원재료와 함량 성분 내용.

 

 

 

그냥 얌전하게 섭취 방법 대로 먹기로 했다가, 불닭볶음면이라고 착각해서 마련한 피자치즈를 차마 무시할 수가 없었다.

그렇다. 피자치즈까지 얹어서 먹으려는 돼지어터의 빅픽쳐! (이제는 다이어트 중이라고 말하기도 민망하니 안하련다...)

 

 

섭취 방법 1번과 2번 과정을 거친 샷.

 

일단(?) 섭취 방법대로 곤약면을 잘 헹궈주고 동봉된 두 가지 재료 고명과, 불닭소스를 넣어주었다.

여기까지가 랩노쉬 곤약면에서 원한 과정이고 이 후에 잘 섞어서 먹으면 끝이었지만 피자치즈가 도저히 눈에 밟혀서 무시하기로 했다. (팔도 비빔면 처럼 먹으려면 찬물에 잘 헹구어 동봉 재료들을 다 넣고 잘 비벼서 먹으면 됩니다.)

 

 

 

곤약 비빔면에 피자치즈를 얹어서 돌리기로 함.

피자치즈와 함께 새로운 음식을 창조하기로 함. 어차피 소스 맛은 같으니 포스팅하기엔 어렵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ㅋㅋㅋㅋ 게다가 잘 불려지지 않는 곤약면을 억지로(?) 불려서 먹는 걸 더 좋아함. 그래서 곤약면 중에 뜨끈하게 먹는걸 훨씬 좋아하니 그냥 방법따윈 무시하고 렌지그릇에 담아서 피자치즈를 얹고 전자렌지에 돌리기로 했다.

 

 

 

 

렌지에 돌린 따끈한 불닭비빔(?)면

 

섞기 전에 비주얼은 약간 이상했지만 섞고 나서는 봐줄만한 치즈 불닭따끈비빔면.....ㅋㅋㅋㅋㅋㅋ

소스맛은 당연히 맛있었다. 칼로리가 낮아서 맛이 별로 일거라고 잠시 걱정은 했지만 역시나 불닭소스는 맛이 없을 수가 없는 것이다. 낮은 칼로리가 정말로 의심되는 상황.... 아직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렌지에 안 돌려도 괜찮을 것 같긴 한데, 나는 개인적으로 돌려먹는게 더 나을 것 같다. 

(나중에 돌리지 않은 상태로 한 번 먹어보고 차이점이 있으면 덧붙여서 써놔야겠다.)

 

 

게다가 피자치즈랑도 어울리는 명불허전 불닭소스! 당연히 치즈가 늘어나도록 따끈히 돌려먹는 것도 나쁘지 않은 따끈한 랩노쉬 밤이되면 '불닭비빔 맛' 포스팅이었다.

(여기에 추가로 계란후라이 하나 얹어먹어도 꿀맛.....이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