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다이어트 도시락 '맛남주의 <맛난식탁 버섯불고기덮밥&피자오믈렛>'
오늘 맛남주의 도시락의 그 마지막 네번째 종류인 버섯불고기 덮밥과 피자오믈렛 포스팅을 올려본다.
혹시 모르니 다시 부연 설명을 하자면,
티몬에서 블랙쿠폰 딜에 있던 맛남주의 맛난식탁 도시락!
나는 볶음 김치가 들어있는 구성의 도시락을 보통 구매를 하는 편인데, 최저 2,900원으로 구매를 했으나, 맛남주의 맛난식탁 도시락은 티몬에서 5개에 12,500원(배송비포함)으로 1개에 2,500원 꼴로 구매했다.
내가 이때까지 먹어본 도시락은 총 3종류. 더 많긴 한데 내 취향인 것만 골라서 4종 구매했다.
오늘 포스팅까지 해보고 맛있었던 종류 나름의(?) 순위도 매겨봐야겠다.
이날은 아침으로!
버섯 불고기 덮밥 & 피자오믈렛 칼로리는 240g 중량에 371kcal다.
밥은 덮밥인데 베이스가 볶음밥인듯. 야채 볶음밥이 약 30%, 버섯불고기가 약 20% 그리고 피자오믈렛이 약21%로 구성되어있다.
나머지는 내가 좋아하는 김치!!
340kcal, 336kcal, 309kcal 였던 지난 도시락 칼로리들이랑 비교했을 때는 제일 많이 나가는 칼로리..
꼭 볶음밥 아니어도 괜찮았는데 ㅜㅜ
게다가 아무래도 메인반찬이 피자오믈렛에 또 불고기까지 더해져서 좀 상대적으로 든든한(?) 도시락인 것 같다.
영양성분과 원재료 표시.
역시나 좀 너무 과한 나트륨... 정녕 괜찮았던 도시락은 떡갈비 도시락 뿐인건가....
탄수화물도 나머지 세종류보다 더 높은 편이다.
그래도 배가 고프니 돌려돌려 전자레인지!
비닐을 살짝 뜯어서 전자레인지 4분 돌려주면 완성.
야채 볶음밥위에 불고기가 올라가 있고, 오른쪽에 피자오믈렛과 내가 싫어하는 냉동야채 그리고 왼쪽에 볶음김치가 있다.
냉동야채 굳이 왜 있는 걸까. 심지어 옥수수는 채소 역할을 제대로 해주지도 않는다고!
그치만 음식물 쓰레기를 최소화 해야하는 자취생은 다 먹어줍니다.(...)
먼저 불고기 덮밥 부터 고기랑 버섯을 올려서 한입!
버섯은 아쉽게도 저 조각 1.5개가 있었다.
이름이 너무 긴 듯.... 그냥 불고기 야채 볶음밥이라고 하는 것도 나을 것 같음.
불고기는 약간 딱딱했던 것도 아쉬웠다. 저번 고추장 불고기 때도 그랬는데, 여기 도시락의 고기 반찬류 고기들이 좀 냉동고기의 느낌이 강한 편인 것 같음.
고기가 살짝 부족한 듯 싶을 땐 볶음김치 올려서 념!
볶음김치 간만 살짝 약하면 김치 진짜 맛있는데..ㅜㅜ 간이 센편인게 좀 아쉬움..
확실히 볶음밥이라서 그런지 김치랑만 먹어도 맛있긴 함ㅠ0ㅠ
원래 메인반찬(?)인 피자 오믈렛!
약간 찐계란? 계란말이? 사이 어딘가 속에 토마토소스가 버무려져 있는 햄으로 추정되는 무엇인가가 박혀있다ㅋㅋㅋㅋㅋ
(생긴 거랑 다르게 설명이 다소 복잡...)
각(?) 잡고 열어보면 아까 말했듯이 토마토 소스에 묻혀진 햄이 살짝 보임.
피자 까지는 아니고 그냥 토마토 소스가 살짝 얹어진 계란 반찬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닌데 그냥 무난한 계란반찬...(냉동 채소 진짜 ㅜㅜ '피자'라서 넣은건지...)
그냥 무난 무난한 맛.
계란때문인지 나트륨 함량에 비해서 맛이 엄청 짠 건 아니었다.
개인적으로는 다 아쉬운 부분이 있어서 2,3,4는 비슷비슷한 것 같고 내 입맛에는 <표고버섯밥&떡갈비> 도시락이 압도적으로 괜찮았다.
그래서 재주문함^0^